어느 컴팩 컴퓨터 고객은 새 컴퓨터가 켜지지가 않는다고 불평했다.
그 고객은 포장을 풀고 전기를 꽂고 20분간 기다렸으나 아무일도
일어나지 않았다고 얘기했다. 그래서 상담원은 " 파워 스위치를
켰을때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?" 묻자 그 고객은
"파워스위치가 뭐죠?" 라고 물었다.
다른 컴퓨터 컴플레인 사례.
고객 - "컴퓨터 기술지원부서입니까?"
상담원 - "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"
고객 - "제 컴퓨터 컵홀더가 부서졌는데요, 아직 무상보증기간중이거든요.
고칠려면 어떻게 하면 되죠?"
상담원 - " 죄송하지만 컵 홀더라고 하셨나요?"
고객 - " 네.. 컴퓨터 앞에 붙어 있어요."
상담원 - "그 컵홀더는 어디서 나셨나요? 혹시 회사이름이 붙어 있지 않나요?"
고객 - 컴퓨터를 살땝부터 붙어 있었는데...회사이름은 못찾겠고, 위에 써있는게
'4X' 라고 써 있어요."
상담원 - .......(상담원은 그제야 이 고객이 말하는 컵홀더가 CD-ROM 이란걸
알 수 있었다.)
다른 짧은 사례.
고객 - "어제 컴퓨터를 샀는데 거기 담당자 당장 바꿔~!!!! "
상담원 - " 고객님 진정하시고요. 왜 그러시나요?"
고객 - "난 최신 컴퓨터를 샀다고 그런데 왜 98이라고 나와 !!!!??"
상담원 - " 예? Windows98이 문제가 되시는 건가요?"
고객 - 올해가 1999년인데 최신컴퓨터에는 왜 98이라고 나와??
당장 99로 바꿔줘~!!!!! 사기죄로 고소 할꺼야~! @#%$@#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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